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반성좀 하세요 니 게임만 하면 화가 나요[1]rank02887 꽃태윤2.22(일)조회 278비추천 0
맨날 뭘 그리 건드려놓길래 이모양으로 게임이 그지같이 바뀌나요?

패스만 하면 패삑 q만 누르면 그냥 플러팅만 하고 수비가 공만 뺏으면 공격수가 수비수보다 공을 더 잘 가로채고 혐너킥은 너프될 생각도 없고

부탁입니다 제발 좀 정상적으로 게임 돌아가게좀 해주세요
1 0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