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멋지네 지게 하려고 생쑈를 로직이 들어가네.[1]rank02209 프라스2.22(일)조회 259비추천 0
키 씹힘.. 패스 안됨 슛도 안나감... 

상대 선수가 옆에 오면 그냥 벌벌벌~~ 무서워서 공도 못차는 선수처럼 느껴질 정도..

나는 앞으로 달려가라고 <-- 키만 누르고 있는데 가지를 않음...

패스를 해도 상대에게 패스를 잘 해줌..

멍청한 움직임으로 센터링 올라오면  수비수들이 공격수 뒤로 숨음..

참 멋진 로직이다.
0 0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