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멋지네 지게 하려고 생쑈를 로직이 들어가네.[1]
2209 프라스2.22(일)조회 259추천 0비추천 0

2209 프라스2.22(일)조회 259추천 0비추천 0
키 씹힘.. 패스 안됨 슛도 안나감...
상대 선수가 옆에 오면 그냥 벌벌벌~~ 무서워서 공도 못차는 선수처럼 느껴질 정도..
나는 앞으로 달려가라고 <-- 키만 누르고 있는데 가지를 않음...
패스를 해도 상대에게 패스를 잘 해줌..
멍청한 움직임으로 센터링 올라오면 수비수들이 공격수 뒤로 숨음..
참 멋진 로직이다.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