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인게임.. 지금 저만 그런가요?[1]
316 민휘딩크2.22(일)조회 292추천 0비추천 0

316 민휘딩크2.22(일)조회 292추천 0비추천 0
지금 저만 그런거 아니죠?
미드에서 밑으로 쓰류 넣으면 갑자기 윙빽으로 가고
공격에서 뒤로 패스 누르면 수비한테 가고
원래 들어가던 d, zd들이 키퍼 정면으로 가고
지금 1판이기고 한 10판은 진듯 적응 안되서..
미드에서 밑으로 쓰류 넣으면 갑자기 윙빽으로 가고
공격에서 뒤로 패스 누르면 수비한테 가고
원래 들어가던 d, zd들이 키퍼 정면으로 가고
지금 1판이기고 한 10판은 진듯 적응 안되서..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