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인게임 망수준 ㅋㅋㅋㅋ [1]
1012 바른구단주명708011.21(화)조회 729추천 0비추천 0

1012 바른구단주명708011.21(화)조회 729추천 0비추천 0
보정없애라 ㅋㅋ 상대선수 좋아서 날라다니면 인정 ㅋㅋ 그런데 하수구 선수가 날라다디냐 ㅋㅋㅋㅋ 이게 이게임 수준인거야 기획의도가 선수능력치는 상관없고 보정이 게임을 지배한다 ㅋㅋㅋㅋ하수구 게임 ㅋㅋ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