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제는 지쳐서 뭐라고 할말도 없다
927 순식간11.21(화)조회 820추천 1비추천 0

927 순식간11.21(화)조회 820추천 1비추천 0
인게임은 그냥 무지성 수비축구해서 패스줄곳 하나없고 패스미스에 아다리에 키랙에 여러 문제 투성이고 그래도 재미찾겠다고 현질해서 산 선수가 귀속이 되어있으니까 팔고 다른팀을 갈수도 없게 그냥 몇일을 눈빠지게 이적시장 재등록 광클하고 빠칭코 선수팩 패키지들은 재료값 떨어진지가 언젠데 아직도 나오던 선수 그대로 나와서 이제는 돈쓰는 재미도 흥미도 잃게 만들고 얼마전에 빠칭고 a 뽑아서 깠는데 20억 나오는거보고 다시는 하지 말아야겠다는 생각들더라 난 적어도 너네가 abc는 아는줄 알았는데 어떻게 b 기본이 60억인데 a 에서 20억이 뜨냐 그것도 몇번이나 그러면 코인으로라도 받게 해주던가 다 필요없고 그냥 귀속매물들 빨리 해결해줘 다 팔고 인강하고 접게 이제는 정이 다 떨어져서 쳐다도 보기싫어 더이상 말할 힘도 없고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