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등급별로 3승 되면 무슨 보정 때문에 5연패 박냐[1]rank0362 김진국띠11.21(화)조회 722비추천 0
게임이 진짜 재활용 불가능한 폐품 쓰레기인게 보정 없다면서 계왕권 30배라 우리팀은 정신과 수련의 방에서 게임하는거 같음. 3연승 해서 초반 기세 좋은데 갑자기 개억지 세컨볼 아다리 개뜨고, 우리팀은 패스 다 잘리고,  게임이 애초에 결과를 결정해버리는데 이거는 어떻게 게임해야 하는거냐ㅋㅋㅋㅋㅋ 그리고 스트라이커 이벤트는 왜 만든거냐 어디로 차도 실패인데 티켓을 40장 정도 쓴거같은데, 단 한번도 적중한 적이 없다. 쓰레기 같은거 계속 할거면 접어라 그냥
3 0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