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마일스톤 보상 도대체 언제해줍니까!!!???[1]
608 더퍼니셔11.21(화)조회 858추천 0비추천 0

608 더퍼니셔11.21(화)조회 858추천 0비추천 0
포인트 마일스톤 이벤트 최종 보상(210P)에 포함된 특정 선수팩 구성이 기획의도와 다르게 적용된 현상이 확인되어
11/18(토) 오전 5시 1분부터 보상받기 이용이 제한되었습니다.
※ 최종 보상 이전의 포인트 보상 받기는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누적 210P 보상받기만 제한)
※ 누적 210P 보상받기 이용 시 ‘일시적인 문제로 보상을 획득할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안내가 노출됩니다.
아니 기획의도와 다르게라구요??? 그럼 애초에 100억미만으로 설정해놓은건가요? 현질유도하게끔 다 배율조작했다는 의미인가요?
저 2조짜리 선수 떴었는데 게임이용못하게 막아놓고 선수 다시 회수해가고 그냥 다시 없었던 일마냥 210P팩 하나로 끝내는건가요???
다시 오픈하니까 50억짜리 귀속선수 뜨던데 장난합니까!!!???ㅡㅡ
제가 오픈한 금액대에 합당한 보상을 해줘야지요.
언제까지 묵묵히 있을겁니까 진짜 어이없고 열받고 상실감이 너무나도 크네요 아직까지도...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