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멋대로 쓰루패스, 멋대로 공흘리기...진짜 아오[3]rank0 젠트라이커10.17(수)조회 296비추천 0

s패스 눌렀다.

그런데 멋대로 쓰루패스 나간다.


그냥 s패스를 눌렀을 뿐이다.

근데 받는 선수가 그냥 멋대로 공을 흘려버린다.


난 그냥 q도 안 누르고, w도 아니고, z는 커녕 그냥 s패스만 눌렀을 뿐이다.

그리고 패스미스, 상대에게 공 헌납, 역습, 실점...


그냥 s패스만 잘 나갔으면 좋겠다.

0 0
댓글 3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