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멋대로 쓰루패스, 멋대로 공흘리기...진짜 아오[3]
젠트라이커10.17(수)조회 296추천 0비추천 0
젠트라이커10.17(수)조회 296추천 0비추천 0
s패스 눌렀다.
그런데 멋대로 쓰루패스 나간다.
그냥 s패스를 눌렀을 뿐이다.
근데 받는 선수가 그냥 멋대로 공을 흘려버린다.
난 그냥 q도 안 누르고, w도 아니고, z는 커녕 그냥 s패스만 눌렀을 뿐이다.
그리고 패스미스, 상대에게 공 헌납, 역습, 실점...
그냥 s패스만 잘 나갔으면 좋겠다.
댓글 3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