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야 이거 경기하는거 녹화 어찌하냐? [1]
피르민우와민용래10.17(수)조회 238추천 1비추천 0
피르민우와민용래10.17(수)조회 238추천 1비추천 0
아니 무슨 내가 점유율 슛팅 10배이상 많은데 한골도 안들어간다
 
상대 슛팅 90분동안 한번 때렸는데 말도 안되는 거리에서 들어가고
 
이런 줬망겜 개 쓰 ㄹ ㅔ 기
 
녹화하는거 알려주는 사람 이번주 주말 여자한데 번호 따인데
 
반대로 욕하는 사람 내일 이후로 세상에 모든 여자 못만남 손도 못잡음
 
ㅅㄱ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