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정되는 느낌 너무 많이 드는데..[2]
우쑈10.17(수)조회 200추천 1비추천 0
우쑈10.17(수)조회 200추천 1비추천 0
나만 느끼는게 아닌듯..
 
연승하다보면 너무 터무니 없이 지는경우가 많음...
 
무슨 피로도 누적있는줄 알고 몇번이나 확인함..
 
처음 시작할때 체감 좀 떨어진다 싶으면 그경기는 뭘해도 안됨
 
침투하는 ai도 작동이 안됨..
 
그냥 피온1~피온4까지 즐겜하는 호구유저지만 이런 느낌이 강하게 드는건 첨임
 
걍 빡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