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넥슨영자님들 렉좀 고쳐주세요 너무 느리자나요 [1]
54 EIieen아이린10.25(월)조회 306추천 0비추천 0
54 EIieen아이린10.25(월)조회 306추천 0비추천 0
선수 체감이  왜이리 느린거죠  모래달고 뛰는 느낌
저는 피파온라인4  유일하게 피파 즐기고 싶은 유저입니다 
선수 달리기 체감만 고쳐줘요 제발 ㅎㅎㅎ
고쳐주길 바래봅니다 ㅎㅎㅎ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