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정타령하는데[5]
522 포항해녀10.25(월)조회 302추천 0비추천 1

522 포항해녀10.25(월)조회 302추천 0비추천 1
한 75분 까지 저렇게 가다가 보정 탓 하고 나갔는데 어떻게들 생각함?
나도 중요할 때마다 패스 날리고 혼자 자세무너지고 터치 한번 한번이 상대 수비로 가서
개빡쳐있는데
보정 달달하누 하고 나갔는데 보정 치고 너무 비슷한거 아닌감
심지어 내 유효슛도 상대 나가고 나서 컴키퍼한테 프리킥 찬거 하나 포함임 그러고 바로 몰수승 종료하고 캡쳐함
실력인지 진짜 보정인지 판단좀
댓글 5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