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ONLINE
프로필
게임소식
커뮤니티
웹 상점
데이터센터
자료실
SPORTS
스쿼드
경기 기록
이적시장
커뮤니티
친구
방명록
구단주 정보
설정
공지사항
개발자 노트
NEXT FIELD
업데이트
이벤트
유저 가이드
신규 전술 가이드
YOUR FIELD
추천
자유
팁
질문
클럽홍보
게임 플레이 버그 제보
FC톡
친구 초대 게시판
웹 상점
멤버십
스페셜 상점
마이페이지
데일리 차트
선수
팀컬러/감독
랭킹
강화 부스트 도우미
훈련코치/특성 도우미
스쿼드 메이커
스쿼드 피드
다운로드/설치
테스트 구장
Nexon Open API
FSL
넥슨 풋볼
FCA 대회 신청
북중미 축구 라이브
고객센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추천
자유
팁
질문
클럽홍보
게임 플레이 버그 제보
친구 초대 게시판
추천게시판
목록으로 돌아가기
아다리 제발좀 !!!!!!!!!!!!!!!!!!!!!
[1]
535
Adarii
5.25(월)
조회 227
추천 0
비추천 0
스코어 3:3
유효 슈팅 : 나 8:7 / 상대 3:2
근데 동점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오늘 우리팀 키퍼만 우리골대로 3골이네 ㅋㅋ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링크 공유하기
0
0
이전글
돈슨
다음글
축구에서의 반칙 넥슨 직원 필
댓글
1
등록
0
/200
구단주
검색
위로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