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패스미스 진짜 욕나올꺼같네rank0118 오세케겐세이11.22(월)조회 267비추천 0
패스미스부터 빨리 개선하면 안댐? 뭔 이상한 개 잡 이벤트 말고 패스 미스부터 어떻게 좀 해봐 진짜 뭔 상대한테 패스하는 게 말이 댐? 앞에 다가 zw 했는데 뭔 사이드 zw 가고 이게 말이 댐? 그리고 패스를 하면 왜 계속 이상한 대로 가는 거임? 빨리 패스 미스 개선이나 하세요 진심 접고 싶으니까
1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