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진짜 패스미스 모니터 부실뻔 rank0118 4뤼곰탕11.22(월)조회 316비추천 0

패스 미스좀 고쳐봐 제발 ㅡㅡ 장난하나  하프라인에서 zs로 패스를 줬음  근데 S로 툭하고 논스톱 패스 줬는데 앞에다가 공을 뛰우는 행동은 뭔데 진짜 게임 그지 같이 만드네 쓸데없는 시즌 선수들 만들고 아이콘 선수들 만들고 그럴빠엔 게임안에서의 운영을더 확실하고 재밋게 만들어라 진짜 게임 그지같네 진짜 이러니깐 ㅈ 망겜 ㅈ 망겜 하지  이걸로 밥멀어 먹고 사는 인간들이 이딴 게임만든게 다임?

1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