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피파4 조작키좀 고쳐주세요[2] 앙티모시5.19(토)조회 190추천 2비추천 0
피파3 처럼 조작키 똑같이 바꿔주세요 패드 없으면 너무 불편합니다
조작키를 기본설정으로 바꾸고 한다고 해도 com 말고 플레이어랑 대결할때는 다시 원래대로 바뀌네요
너무 어렵고 피파 2,3 을 키보드로 즐겼던 유저들에게 실망을 안겨주는 듯 싶네요
개선 기대해보겠습니다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