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5년 넘게 피파를 햇는데 이전 보상 꼬라지보소[4] 꼬오르5.19(토)조회 297추천 1비추천 0
한창 미쳐있을때 학교끝나고 겜방가 일끝나고 겜방가 그렇게 꾸역꾸역 이벤트 참여해서 노현질로 500억 구단가치 팀 만들어놧드만
그간 노력 보상해준다는게 복불복으로 카드 뽑기야? 지금 아무리 잘뜬다한들 조만간 새로운 시즌 선수 나오고 무슨 선수 나오고
신규선수 밸러스 상향 시켜서 기존 선수 쓰레기 만들거면서..  할맛 안나게 하네
 뭐만하면 pc방 참여 이벤트에 보상은 복불복에 현질 유도만 하고 괜히 피3 예전 엔진 건드려서 지 무덤 팟다가 거지같은 트레이드 돌려서
빽섭 2번이나하고.. 넥슨겜은 이제 더러워서 못하겟다.  모두 안녕
댓글 4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