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진짜 이거 꼭봐라 [3] Sechrom5.19(토)조회 243추천 0비추천 0
진짜 피파3 2년 유저인데 진짜 피파4 **복잡해 레알로 처음에 들어왓을때  뭐가어떻고 뭐가어떤지 *** 하얘지더라
솔직히말해서 피파3이나 걍  게속 운영이나해라 또 솔직히말해서 보상 개 ㅈ같은데 이적시장 있는이유좀ㅋㅋㅋㅋㅋㅋ  
토티시즌 하나살려면 기본 300만원에 호날두나 이런애들 1천만원이넘는데 고작 bp 5천이나 1만씩주면서 수수료때문에 100만 모으기도 ㅈ나힘들어
제발 부탁인데 보상좀 크게크게해라 피파3은 로비도 깔끔하고 좋앗는데 4는뭐그냥 버러지인가 진짜 보상좀 크게크게해라 ㅋㅋㅋ 아니면 수수료를 없애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내가 피파 수수료땜애 *** 돌아버리겟다 30만원짜리팔면 20만원받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3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