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피파4 문제점 김성공5.19(토)조회 231추천 4비추천 0
 솔직히 겜 재밌다 재미없다는 취향차이고 이게임 문제점은 신규 유저는 아예 게임 즐길수가 없음
그냥 팀하나 만들어서 0카로만 해야함  
쥐꼬리만한 보상으로 뭘 사고 팔수도 없고 
그럼에도 만약에 패키지 5만원에 오버롤 80이상 11명 파는 운영이면 진짜 망해도 싸다 
기존유저 100억 패키지만 해도 저 5만원짜리 카드깡보다 훨씬 더 값어치있음
애초부터 보상을  라이브 시즌으로 풀어서 라이브 시즌 매물을 늘리고 일반 시즌 카드 값어치를 떨어트려야 이적시장이 돌아가지
1000억 정도 소유자만 toty포함 카드 지급해주고 toty는 마일리지로만 풀던가
진짜 아무리 기존유저 보상이지만 너무 과하게 스페셜이랑 데뷔 시즌 다풀어버리고
라이브 시즌은 없어서 못구하고 데뷔시즌은 매물이 넘쳐서 팔지도 못하는게 대부분이고 
 일반적으로 피파 유저들은 라이브 시즌 팀맞춰서 겜하고 스쿼드 짜는거 좋아하는데
 그런걸 할수조차 없게 만듬  제발 생각좀 하고 운영하자 
패키지를 또 어떤식으로 낼지가 가장 의문이다
이렇게 막 퍼준 상황에서 오버롤 80이상 11명 5만원에 팔면 살사람 누가있을까? 
이게 기존에 있던 막장 게임인지 신규게임인지 구분이 불가하다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