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피케이만 드가면 렉 쳐걸리는거 실화냐? ㅋㅋ[6] Cure7.27(금)조회 434추천 1비추천 0
운영 ㅈ 같이 하네 인풋렉도 모자라서 겜이 쳐멈추고 ㅈㄹ 났네 
서든2 엣지 피온4 아주 주옥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6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