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패치를 연장까지 쳐해가면서 한 이유가? 김앤장쓰7.27(금)조회 256추천 0비추천 0
**넘들 진짜 패널티 박스들어 갔을때 렉 조금씩 걸리고 
특히 진짜 렉 **게 페널티킥 찰때 그냥 뚝뚝 끊켜서 되는대 성공 할리가 있나 한게임에서 2번렉걸려서 날려먹었는대 패치를 연장까지 해가면서 했으면 당연히 이런건 없어야 되는거 아닌가 게임을 즐겁게 해야되는대 스트레스 받게 만드내 진짜 재주다 이건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