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패치를 연장까지 쳐해가면서 한 이유가? 김앤장쓰7.27(금)조회 256비추천 0
**넘들 진짜 패널티 박스들어 갔을때 렉 조금씩 걸리고 
특히 진짜 렉 **게 페널티킥 찰때 그냥 뚝뚝 끊켜서 되는대 성공 할리가 있나 한게임에서 2번렉걸려서 날려먹었는대 패치를 연장까지 해가면서 했으면 당연히 이런건 없어야 되는거 아닌가 게임을 즐겁게 해야되는대 스트레스 받게 만드내 진짜 재주다 이건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