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로패되면 급여도 다 바뀌겠지?[1] F0REVERY0UNG7.19(목)조회 350추천 1비추천 0
스탯만 바꾸면 급여랑 격차 너무 심해지잖아
그럼 저급여 라이브써서 200 딱 맞춘 팀 로패때마다 리빌딩해야되냐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