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피파 4도 급여가 오를까요? [2] 호우날도s27.19(목)조회 422추천 1비추천 0
피파 3때는 급여는 없엇는데 겜방에서 주말마다 하면  팀 막 좋아지고 그랫엇잖아요 망할때쯤에..
피파 4도 급여가 오를까요?  평일에는 일하는지라 주말 밖에 게임 못하거든요 거의 ㅋㅋ
피파 4도 급여가 오를려나요?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