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농협발락 좋나요? cm으로 굴리트 짝으로 쓸건데요[1] 세오리카나7.19(목)조회 929비추천 0
농협발락 좋나요?

 cm으로 굴리트 짝으로 쓸건데요

어떤가요?

수미는 머 마튀이디나 잠브로타가 있어서 괸찮구요 



                    굴리트 발락 

                      마튀이디

이렇게 미들로 짜려구요 

원래 굴리트옆에 계속 마테우스로 짝쓰고 잇긴합니다만

발락은 어떨련지요?
0 0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