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농협발락 좋나요? cm으로 굴리트 짝으로 쓸건데요[1] 세오리카나7.19(목)조회 929추천 0비추천 0
농협발락 좋나요?
 cm으로 굴리트 짝으로 쓸건데요
어떤가요?
수미는 머 마튀이디나 잠브로타가 있어서 괸찮구요 
                    굴리트 발락 
                      마튀이디
이렇게 미들로 짜려구요 
원래 굴리트옆에 계속 마테우스로 짝쓰고 잇긴합니다만
발락은 어떨련지요?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