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네트워크에러 이거 상대방에서 만드는거아님? 버그아니냐 무패플레이어7.19(목)조회 335추천 1비추천 0
ㅈㄴ웃기네 2:0지고있는데 전반20분부터 볼돌러함. 후반80분에 역전함. 그리고내가 볼돌릴려하자마자 바로 네트워크에러뜸 버그냐?? ㅡㅡ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