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cb질문입니다.[4] 이건너와나의대결7.19(목)조회 296비추천 0

어제 운좋게 말디니를 먹어서요


원래 코시엘니3카 드사이 1카 쓰고 있엇는데 급여때문에 드사이랑 말디니를 바꿔주는게 좋겠죠?


드사이도 스탯은 좋은데 말디니 쓰는게 낫겠죠?

2 0
댓글 4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