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cb질문입니다.[4] 이건너와나의대결7.19(목)조회 296추천 2비추천 0
어제 운좋게 말디니를 먹어서요
원래 코시엘니3카 드사이 1카 쓰고 있엇는데 급여때문에 드사이랑 말디니를 바꿔주는게 좋겠죠?
드사이도 스탯은 좋은데 말디니 쓰는게 낫겠죠?
댓글 4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