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늘도 연장할거면 공지 꼭 일찍 해줘야된다~[3] 정빛나7.19(목)조회 244추천 0비추천 0
연장공지 안뜨면 회사 점심시간에 PC방 갈껀데
또...시......ㅂ.......
저번 정검 때 처럼 연장 10분 전에 공지 때리면 혼난다~~
연장 뜰거 같으면 미리미리 공지해줘~~~
어려운 부탁 아니지???^^
댓글 3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