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강화 진짜 하지마라 진짜 개빡치네 [3]
172 asdklasjkdkjfio7.31(금)조회 239추천 0비추천 0

172 asdklasjkdkjfio7.31(금)조회 239추천 0비추천 0
3카 만들어보겠다고 6억 다날림 두장다 1카 고대로 진짜 개빡친다
토츠 3카 진짜 그냥 사라 그냥 샀으면 2억이나 남는건데 진짜 개열받네
1:1문의로 욕하는거도 지친다 
댓글 3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