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겨도 스트레스받는 게임 진짜
60 woodygasm7.31(금)조회 154추천 1비추천 0

60 woodygasm7.31(금)조회 154추천 1비추천 0
실축반영 한다고 자세 안좋을때 패스미스 나고 슛팅 똥볼 날리는건 이해하겠는데
정 ㅈr세로도 패스 똥볼 ㄱ ㅐ많이 나가고  개미가 뒷발로 대충 밀어도 들어갈 볼도 똥볼 날리고
체감도.. 선수들 말도 안듣고 커서변경도 이상하고 키반응도 너무 느리고...
이겨도 스트레스 져도 스트레스 
이겜 진짜 정신병 걸리는게임 같다 진심
게임하면서 화나본적 한번도없는데 이건 너무 심하다
넘사벽 가격으로 사지도 못하고, 산다해도 급여땜에 쓰지도 못할 새시즌만 업뎃하지말고
인게임에 더 많이 신경 써야되지 않을까 싶네요. 
아 몰랑 다 필요없고  이제 피파에 더 기대할것도 없으니
성격 배리기 싫어서 피파 떠납니다 ㅂ2ㅂ2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