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젠 누구나 다 보정 심하다고 욕하네[1]
453 국대감독신태용6.30(화)조회 222추천 1비추천 0

453 국대감독신태용6.30(화)조회 222추천 1비추천 0
나도 피파3때 까지는 보정 없는줄 알았는데 그때는 보정이 있어도 지금보단 훨씬 덜한것 같았고
지금은 누구나 다 보정 심하다고 욕하네
넥슨 개ㅆ년들은 아직도 인정 안하네 
쓰레기**들아 인정하고 빨리 없애라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