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피온4는 한번 지면 금방 질리는 게임?
56 최효진감독6.30(화)조회 651추천 0비추천 0
56 최효진감독6.30(화)조회 651추천 0비추천 0
bp 열심히 모으고 이적시장에서 고퀄리티 선수를 매입한 후
리그경기 또는 볼타모드에서 한번 지면 금방 질리는 게임이 된 것 같네요. ㅎㅎ
예전보다 피온4 서비스가 더욱더 고급적이고 아무나 구입하기 힘든 캐릭터도 많이 주고,
bp도 1억은 쉽게 모으죠.
이적시장을 이용하는 사람들도 많이 줄었고요.
캐쉬 선수도 임대로 받아 레벨도 거저 얻지요.
이벤트도 많아서 bp나 90+ ~ 100 선수도 거저 주지요.
볼타모드에서 말이 안되는 슛에 골을 넣지요.
볼타모드에서 눈으로 보기에 들어 갈만한 상황에서 골키퍼가 막아내지요.
이거 뭐 일반 이용자와 캐쉬 이용자와 차이점이 뭔가요?
피온4 이제 막을 내리겠다는 건가요?
그런 짐작이 갑니다.
아마도 운영자님이 피온5를 준비하고 있나 봅니다.
피온5에서는 좀 더 나아진 서비스를 기대해 보죠.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