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보정좀 없애면 안됨?[5]
144 동비환6.30(화)조회 197추천 0비추천 1

144 동비환6.30(화)조회 197추천 0비추천 1
나는 현질 유저는 아닌데 그래도 보정 들어가는거 진짜 에바자나 당신들이 생각해도 뭐 바뀐다며 빌드업 한다며..
크로스는 10번올려야 1개 들어갈까 말까로 바뀌고 저번시즌 챔피언스였는데 이번에는 프로 2에서 쩔쩔매고있음 이게 말이 된다고 생각함?
댓글 5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