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트로피 이벤트, 아이콘 !!!!![7]
27 즐라탄눈즐라탄탄6.30(화)조회 1,728추천 0비추천 2

27 즐라탄눈즐라탄탄6.30(화)조회 1,728추천 0비추천 2
  사람들이 감독모드 키고 주무신다는데  감독 모드 열판 키고 어케 자요... 저는 전반 후반 사이에 s 눌러줘야되고 한 판 끝나면 또 눌러줘야 되는데 무슨 설정이 있나요?
댓글 7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