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니 패치하고 나서 왜캐 끊기냐 배그도 안끊기는데 메탈세와호탈세5.31(목)조회 98추천 0비추천 0
아니 원래 풀옵으로 돌렸는데 패치하고 나서 왜캐 끊기냐
인게임은 괜찮은데 세레머니랑 대기 화면 개 끊기네 일 안하냐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