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골대가 너무 많이 맞아요 나무뿌리5.31(목)조회 92추천 0비추천 0
다른 시스템이나 그런건 제쳐두고 개인적으로 게임자체는 재미있다고 생각합니다.
근데 너무 빡 치는게  몇개있어요
골대를 너무 많이맞아요 진짜 이거 너무합니다. 골키퍼가 ** 잘잡는건 그렇다 쳐도 골대를 이렇게 맞는건 진짜 너무한 것 같아요.
피온3 에투보다 골대를 더 잘맞춥니다. 한 게임당 서너번은 기본으로 골대가 공을 막는데 이건 에바잖아요ㅛ
퍼스트터치 진짜 기가 막힙니다. 왜 패스를 받아서 키핑을 못하고 저 멀리 날려버리는겁니까 도대체 한두번도 아니고
이상하게 패스를 받지 못하고 뒤로 흘려버립니다. z키를 누른것도 아니고 방향키만 누르고 있었는데 왜그러는 겁니까
이것좀 고쳐주세요 게임재미있게 하다가 한번씩 개빡쳐서 컴터끄고 잠자러가요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