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왜이렇게 불안정하냐 자꾸 렉걸리고 나중에는 골처먹히고 피시방에서 최고사양으로 하는데도 불구하고 서버 불안정해서 게임하겟냐
패치하려면 제대로 하던가 넥슨 **들 돈에만 눈멀어서 정신못차렷네
구단주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