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넥슨이 빡통인이유[3] 번역5.31(목)조회 259비추천 0
롤처럼 겜이 잼스면 스킨 막사게됨 노력해서 챔피언도 살수잇으나 나같이 성질 급한 사람들은 걍 챔피언도 돈주고삼 넥슨은 이벤트 보상 (집) 이것도 피3만큼 피방이벤트를 레알 공식경기 몇판 채우면 스탯 쓸만한애들 뿌리고 BP 포인트랑 카드 좀 더싸게 팔면 현질러들은 알아서 지갑전사 됨 자기딴애들은 이적시장 붕괴할까봐 그런것 같은데 수수료 그딴식+ 강화 시스템 ㅈ같아서 그러진 않음 왔던 신규 유저들도 소문듣고왓다가 바로떠나감 남들은 다 앙리이딴거쓰는데 (물론나도.... 네임드만씀^오^) 또 피온은 키보드 유저가 많을수밖에읍는데 ....ZW 개불편함 **.... E(유지) AS도 손구락아프고 ZW키를 RW키로바꿀수있게해주던가 개인기 최적화도 하나도안되잇음 그리고 유투브 같은거 찾아**않는 이상 공격 or 수비 시 C키 필수인거모름 (비비기 or 등딱이) 이거알고 공식경기 완전 바르는중 현실축구반영해서 겜에서도 한판하면 기운다소모하게 만드는게임인가 손가락 아파죽것음 슛기옥도 ***고 속도는 난 나쁘지않음 선수레벨업 없는것도 맘에들고 (적응도 5야 금방찍더라....태클ㄴ) 무엇보다 급여시스템 맘에들음 피3는 예토전생온라인여서 하나같이 획일화였는데 피4는 다양한듯 하지만 실질적으로 후보에 급여 5인애들 싹다 다넣으면 165 급여에 맞춰야하는데 솔까 후보 급여는 따로 해**다생각함 주전급여에 맞지않으면 후보 교체 못시키고 또 선수등록 엔터키 패치이번에 좋앗으나 하나하나 일일히 팔기 개귀차너 그냥 왼쪽에 □ 칸 만들어서 여러개 누를수있게해줘 쫌 그리고 박정무 네라주리 한테맨날공지시키지말고 불*하더라 욕은 네라주리가 다먹고 책임자 공지하라해 그럴라고 돈더받는거지 막내가 뭔죄냐 글길어졋내 피파 좋아하는데 주변 사람들이 다 망겜망겜 거려서 아쉬워서 지껄이고간다 넥슨.... 파이팅....
2 0
댓글 3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