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넥슨이 빡통인이유[3] 번역5.31(목)조회 259추천 2비추천 0
롤처럼 겜이 잼스면
스킨 막사게됨 노력해서 챔피언도 살수잇으나
나같이 성질 급한 사람들은 걍 챔피언도 돈주고삼
넥슨은 이벤트 보상 (집) 이것도 피3만큼
피방이벤트를 레알 공식경기 몇판 채우면
스탯 쓸만한애들 뿌리고
BP 포인트랑 카드 좀 더싸게 팔면
현질러들은 알아서 지갑전사 됨
자기딴애들은 이적시장 붕괴할까봐 그런것 같은데
수수료 그딴식+ 강화 시스템 ㅈ같아서
그러진 않음
왔던 신규 유저들도 소문듣고왓다가
바로떠나감 남들은 다 앙리이딴거쓰는데
(물론나도.... 네임드만씀^오^)
또 피온은 키보드 유저가 많을수밖에읍는데
....ZW 개불편함 **....
E(유지) AS도 손구락아프고
ZW키를 RW키로바꿀수있게해주던가
개인기 최적화도 하나도안되잇음
그리고 유투브 같은거 찾아**않는 이상
공격 or 수비 시 C키 필수인거모름
(비비기 or 등딱이)
이거알고 공식경기 완전 바르는중
현실축구반영해서
겜에서도 한판하면 기운다소모하게 만드는게임인가
손가락 아파죽것음
슛기옥도 ***고
속도는 난 나쁘지않음
선수레벨업 없는것도 맘에들고
(적응도 5야 금방찍더라....태클ㄴ)
무엇보다 급여시스템 맘에들음
피3는 예토전생온라인여서 하나같이
획일화였는데 피4는 다양한듯
하지만 실질적으로 후보에 급여 5인애들
싹다 다넣으면
165 급여에 맞춰야하는데
솔까 후보 급여는 따로 해**다생각함
주전급여에 맞지않으면
후보 교체 못시키고
또 선수등록 엔터키 패치이번에 좋앗으나
하나하나 일일히 팔기 개귀차너
그냥 왼쪽에 □ 칸 만들어서
여러개 누를수있게해줘 쫌
그리고 박정무 네라주리 한테맨날공지시키지말고
불*하더라 욕은 네라주리가 다먹고
책임자 공지하라해
그럴라고 돈더받는거지 막내가 뭔죄냐
글길어졋내
피파 좋아하는데
주변 사람들이 다 망겜망겜 거려서 아쉬워서
지껄이고간다 넥슨.... 파이팅....
댓글 3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