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니 라데온만이럼?[2] 리2딱5.31(목)조회 287추천 0비추천 1
지금 rx460인데 이전에는 최고해상도에 그래픽은 중간까지 렉없이 짱짱하게잘돌아갔는데 갑자기 해상도 개낮아지고 사양바꿀수없다는데 게임할맛 **안남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