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지금 패치 중인데 난유선호라고한다5.31(목)조회 230비추천 0

지금 패치 중인데 월드컵 모드마저 재미없으면 오리진으로 피파 18 사러간다.


용량 크고 선수 차이 심하고 재미없고 돈 밝히고 콘텐츠 없고 운영 개떡같고 강화


ㅈ같고 뭐 하나 곱게 봐주려고 해도 온라인이라는 점 빼고는 메리트가 없다.


느그가 축구 게임 독점해서 유저들 개돼지로 본 것 같은데 한 번 서든 2 꼬라지


나봐라.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