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게시글 지울시간동안 점검 끝내자 월광비애3.14(목)조회 76추천 0비추천 0
얼마나 열받으면 욕쓰고 패드립할까 약속시간대로 진행이 전부 다안되는데 최소한 30분전 연장점검전에 공지하고 간다하게 툭 부득이하게 불편드려 죄송  연장점검 자체가  불편임. 
이유도 좀 써주라 좀 연장점검이유 간단하게 적지말고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