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 진짜 웃기네ㅋㅋㅋㅋ 뚝배기쪼개기3.14(목)조회 73추천 0비추천 0
아니 무슨 게임점점을 24시간 하려고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전처음본다 
이정도면 손때야하는거아니냐?
게임 자체가 애초부터 문제있었던거아닌가 싶기도하고
아무튼 쓰 레기 직원들 때문에
피해보는건 우리유저들이니
진짜 이거는 내가볼땐 누가 직무유기같은걸로 진정때려야하는거아니냐?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