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넥슨은 보아라!우리는 억울하다! minyeong90393.14(목)조회 75추천 0비추천 0
넥슨은 솔직이 이번 이벤트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돈을 허무하게 pc방에서 쓴것과 피파4의 점검 시간이 이벤트도 참여못하고 바로 끝나버리는데 솔직히 보상같은거 많이 주거나 아니면 이벤트기간을 연장하던지,,,오전부터 오후까지 일안하고 뭐하는겁니까??피해를본 사람들을 봐서라도 보상같은거는 해줘**다고 생각합니다.내가 넥슨 직원이였으면 점검빨리 해결하고 보상 같은거 해주겠다,,,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