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건 뭐 손해배상 청구 소송감인데 영의아이들3.14(목)조회 101추천 0비추천 0
그냥 오늘 안된다고 하면 갔을건데
6시 일 마치고 겜방와서 대기만 타고 있다니
4시간 시간보상, 겜방비등등 보상하셔야 할거 같네 ^.^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