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이건 뭐 손해배상 청구 소송감인데 영의아이들3.14(목)조회 101비추천 0

그냥 오늘 안된다고 하면 갔을건데

6시 일 마치고 겜방와서 대기만 타고 있다니

4시간 시간보상, 겜방비등등 보상하셔야 할거 같네 ^.^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