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팀빨 딸깍이면 입 다물고 해rank0667 PedroGonzales6.2(화)조회 582비추천 4
그러고도 못이기면서 왜 자꾸 입털지 ?

개인기 치다 막힐 수도 있는건데 뭔 종일 무지성 크로스에 코너킥만 노리는 개집 주제에

입은 왜 자꾸 열어서 시비야 시비는

개꾸릉내 팀에서 나오는 아름다운 플레이로 골 먹으면 오.. 만 치라고 딸깍들아
0 4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