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10
자유게시판
리버풀 2천조 급으로 하고싶은데 급여초과라 이런 느낌
703 대마도사6.2(화)조회 266추천 0비추천 0
703 대마도사6.2(화)조회 266추천 0비추천 0
리버풀 2천조 급으로 하고싶은데 급여초과라 이런 느낌으로 가고싶거든요 시즌 내리고 올려야할부분 매질좀 해주세요 달게 받겠습니다
스쿼드를 불러오는 중입니다.
총 급여
교체 포함 선수 가치 총합 (교체 미포함)
0
0
평균 능력치 (최대 150 OVR 기준)
FW
120
MF
120
DF
120
120
선수 인원 (명)
0
댓글 0
0/2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