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회사에서 욕 쳐먹고 집에서 돈 쓰고 스트레스 푸나?ㅋ
1179 CR07ManUtd4.29(수)조회 1,478추천 0비추천 0

1179 CR07ManUtd4.29(수)조회 1,478추천 0비추천 0
유저들한테 이렇게 욕을 쳐먹으니
삶의 질이 좋을 수 가 없지...ㅉㅉㅉ
칭찬받고 감사하다고 인사받으면서 일을 해도 능률이 오를까 말까인데 말이야
돈은 많이 받으니까 집에가서 치킨에 맥주 시켜먹고 스트레스 매일 푸냐?ㅋㅋㅋ
그렇게 매일 그러면
텅장 된다.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