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넥슨 직원들의 업무 만족도가 정말 낮을것 같음[2]
1179 CR07ManUtd4.29(수)조회 557추천 0비추천 3

1179 CR07ManUtd4.29(수)조회 557추천 0비추천 3
매일 열심히 일을해도
유저들한테 욕을 쳐 먹으니 일할 맛이 나겠음?
나같아도 돈을 많이줘도 하루이틀 일하다가 때려치고 나오고 싶었을 거임
위에서 영상 촬영해라 등 요구하는건 많은데
정작 업무에 대한 유저들의 칭찬이나 감사인사 같은게 하나도 없거등
대기업이라고 들어왔는데
여기서 나가면 갈데도 없고
위에서 시키면 어쩔수 없이 이거 유저들한테 피해가는것도 알면서
쉬쉬 하면서 살려니.....참 내 자신이 한심스럽기도 할거 같음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