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너네는 뭘 위해서 이 게임을 이렇게 만들었는가?rank01293 북악산호랑이4.28(화)조회 392비추천 1
진짜 못해먹겠다 아무리 판수를 늘리고 아무리 열심히 하려고 해도 스트레스만 받고 그냥 팀 맞추는 재미에 이 게임을 해도 되는건지 팀이 문제인건지 너무 힘이 듭니다 도대체 뭘 어떻게 해야될까요? 제가 뭘 해야 게임을 이길 수 있죠? 패드를 해야되나 컴퓨터를 바꿔야되나 진짜 이 게임밖에 안하는데 내가 뭘 어떻게 해야 이 게임을 더 잘할 수 있는걸까요?
0 1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