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피파부서는 인맥 부서라 건드리지도 못하는거임? ㅋ
2227 쪼여정4.28(화)조회 390추천 1비추천 1

2227 쪼여정4.28(화)조회 390추천 1비추천 1
유일하게 인맥으로만 구성된 부서라 못건드는거임? 이렇게 운영하는데도 굴러가는게 신기하네 뭐 큰손들이 지르고 있다고하더라도 많이 빠져나갔고 어찌됐든 점점 줄어들수밖에없는데 ;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