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ㅋㅋㅋ시바 승격했는데 ㅋㅋㅋㅋ왜 2부에서 3부로 떨어rank0740 똥깽깽아1.10(토)조회 392비추천 0
승격전 이겨서 ㅋㅋ 승격ㅇ성공했는데 ㅋㅋㅋㅋ오히려 2부에서 3부로 바뀌는 매직은 뭐냐 
0 0
댓글 0
0/200